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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독서실 1위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에 주목하라!
2018.01.19독서실도 취향 저격 시대,
프리미엄 독서실 1위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에 주목하라!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독서실 시장 최대 고객인 중·고등학생들을 비롯해 고시와 공시, 기업공채 등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 자기계발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하는 이른바 '샐러던트' 등 성인들까지 학습 공간을 필요로 하면서 독서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
특히 프리미엄 독서실은 과거의 천편일률적이던 어둡고 답답한 공간에서 벗어나 학습자의 성향을 분석해 맞춤형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덕분에 소비자의 취향을
정확히 공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2014년 80개 정도였던 국내 프리미엄 독서실 수는 현재까지 약 1,000여 개로 추산, 3년 남짓한 기간 내 1,150%의 폭발적인 시장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그중에서도 맞춤형 학습공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토즈 스터디센터’는 업계 최초로 300호점을 돌파, 현재 309개 지점 운영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재작년 100호점 오픈 이후 불과 2년 만의 성과로 일부 지점의 경우 원하는 유형의 학습공간에 등록하기 위한 대기기간이 두 달에 달할 만큼 인기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이용등록 전 고객의 학습성향 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학습유형에 최적화된 4가지 학습공간을 제공한다. 주위 시선을 완벽히 차단해 ‘혼공’의 집중력을
높여주는 1인 전용공간 ‘인디비주얼룸’, 혼자 있는 공간에서는 집중이 되지 않는 이들을 위해 오픈된 공간에서 동질감과 경쟁심을 주어 학습효율을 높이는 ‘오픈스터디룸’ 등이다.
또한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 지원, 철저한 면학 분위기 관리 등 이용자를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평균 좌석 점유율 95% 이상을 달성, 폐점률 제로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독서실로 꼽힌다. 이용 시간은 월별, 일별, 시간단위로 등록할 수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 관계자는 “이용자의 성향에 맞는 최상의 학습공간과 이에 걸맞은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덕분에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