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스터디센터의 슈퍼바이저는 1년 이상의 직접 센터 운영경험과
권역관리에 대한 철저한 교육과정을 통과한 직원만을 선발합니다.
슈퍼바이저는 자체 개발 운영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을 일일 모니터링 합니다.
슈퍼바이저는 월 1회 이상 가맹점을 순회 방문하여 현장상황을 체크하고
보완이 필요한 항목을 지도합니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는 개인사업에서 가장 큰 고민이 되는‘
직원 및 상권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센터 운영에 최적화된 공간전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공간전문 관리 시스템을 통해 프랜차이즈 메뉴인 유연한 요금체계와 좌석관리,
다양한 관리업무를 지원합니다. 공간전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국의 센터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실현,로컬에 국한된 독서실 상권을 보완합니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는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센터 운영이 가능하며
다른 지역 가맹점과의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네트워크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로컬 기반의 사업은 사전 마케팅이 중요합니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첫 사업을 진행하는 가맹점주라도 쉽게 실행할 수 있는
‘오픈마케팅 가이드’를 지원합니다. 오픈 마케팅 시, 가맹점주가 직접
진행하기 어려운 홍보물 기획 및 디자인 업무를 지원합니다.
오픈 마케팅 외에도 정기, 혹은 비 정기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본사 단위의 PR,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는 로컬 마케팅 가이드의 검증된 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으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지속적인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